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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ouchLike for Kakao Talk


    모바일 스크래치카드가
    카카오톡을 만났습니다!



    옐로아이디가 터치라이크를 만나면

    더욱 강력한 마케팅 도구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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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ouchLike for Kakao Talk


    모바일 스크래치카드가
    카카오톡을 만났습니다!



    카톡친구가 부족하다구요!

    즉석복권 이벤트로 새 카톡친구를 모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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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ouchLike for Kakao Talk


    모바일 스크래치카드가
    카카오톡을 만났습니다!



    100% 당첨 즉석복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경품수령을 위해 고객이 매장에 방문하게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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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ouchLike for Kakao Talk


    모바일 스크래치카드가
    카카오톡을 만났습니다!



    즉석복권 이벤트를 정기적을 진행해서

    고객의 지속적인 관심을 유도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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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스크래치카드 for 카카오톡

고객의 매장 방문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하고 고객이 경품을 수령하기 위해 매장으로 방문하게 합니다.

새 카톡 친구를
만들 수 있습니다.

고객이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카톡친구로 가입합니다. 고객이 자신의 친구에게 이벤트 메시지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어떤 행동을 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개인정보 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특정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고객이 어떤 행동을 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HOW IT WORKS

사용방법
  1. 옐로아이디 운영도구는 다양한 편리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카톡친구들에게 카톡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메시지에 스크래치카드 URL링크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2. 고객이 카톡 메시지를 수신합니다.
  3. 카톡 메시지 하단에 [스크래치카드 받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4. 스크래치카드 화면이 표시됩니다.
  5. 스크래치카드 화면을 문지르면 즉석에서 당첨 확인이 가능합니다. 당첨이면 [쿠폰받기] 버튼이 표시됩니다.
  6. [쿠폰받기] 버튼을 선택하면 쿠폰 화면이 표시됩니다.
  7. 고객은 매장에 방문하여 쿠폰 화면을 직원에게 보입니다. 직원은 쿠폰 화면의 [사용하기] 버튼을 눌러 해당 모바일 쿠폰을 사용상태로 만들고 경품을 지급합니다.
  • 옐로아이디는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카카오톡 비즈니스 아이디입니다.

왜 옐로아이디를 사용해야하는가?

  • SMS, 카카오톡 비교

URL을 노출하지 않습니다

SMS 메시지에서는 URL을 감출 수 없습니다. 따라서 보기에도 좋지 않고, 고객의 입장에서는 바이러스 감염, 악의적인 해킹 등이 우려되기 때문에 클릭률이 크게 낮아 집니다.

카카오톡 메시지에서는 URL을 감추고 버튼 형식으로 노출하기 때문에 클릭률이 크게 향상 됩니다.



  • 카카오 포토 메시지

저렴한 포토 메시지 비용

미려한 이미지가 포함된 메시지의 전달력은 일반 텍스트 메시지에 비해 탁월합니다. 하지만 포토메시지의 발송 비용이 10~20배에 달해 이용하는데 큰 부담이 됩니다.

하지만 옐로아이디를 사용하시면 단문 텍스트 비용으로 포토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포토메시지로 이벤트를 알린다면 참여율이 크게 높아질 수 밖에 없겠죠.



  • 친구 공유

소셜 입소문 효과

카카오톡 메시지에는 [친구에게 메시지 공유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이 기능을 이용하여 메시지를 카톡 친구와 손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이벤트 내용을 친구와 공유한다면 더 많은 사람이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어 이벤트 효과는 더욱 높아지게 됩니다. 매장의 입장에서는 새로운 카톡 친구를 만드는 효과도 있습니다.


HOW TO USE

진행 상담

상담을 통해 고객의 요구사항, 고객이 풀어야 하는 문제, 고객이 현재 처해 있는 상황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최적의 마케팅 범위, 목적 등을 찾아드립니다.

이벤트 설계

상담을 통해 결정된 마케팅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이벤트 설계를 해드립니다.

이벤트를 위한 모든 시스템 설정과 필요한 경우 맞춤 개발을 완료합니다.

이벤트 진행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진행 상황을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모니터링합니다.

이벤트 결과 분석

이벤트 기간 동안 수집된 모든 데이터를 정리하고 분석합니다. 시각화툴 등을 사용하여 결과 분석을 하고, 문제점을 찾아내고, 이벤트 효과를 측정합니다. 분석 결과를 다음 이벤트 설계에 반영합니다.

FEATURES

쉽습니다

기존 종이 스크래치카드와 같이 인쇄, 배송, 혼합, 관리, 배포, 수거 등과 같은 작업이 필요 없고 온라인 상에서 간단한 설정만으로 즉시 이벤트 진행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비용과 시간이 크게 절감됩니다. 이벤트의 규모가 크질수록 그 절감효과는 더욱 확대됩니다.

유연합니다

경품 체계, 당첨 확률, 당첨 종류별 당첨자 수, 당첨 시간 등 기존 종이 스크래치카드 방식에서는 변경이나 조정이 불가능하였거나 매우 어려웠던 설정들이 쉽게 변경 가능합니다. 심지어 이벤트 진행 중에도 변경 가능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다보면 실제 상황에서는 미리 예상했던 것과는 다르게 다양한 돌발 변수가 발생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러한 경우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준비한 대로 진행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TouchLike를 사용하면 원하는 방식으로 설정을 조정하여 성공적인 이벤트가 될 수 있도록 진행할 수 있습니다.

측정 가능합니다

종이 스크래치카드와 다르게 언제 스크래치되었는지, 당첨종류가 무엇인지 등 모든 관련 액션이 기록되기 때문에 이벤트 진행 상황을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측정할 수 있기때문에 이벤트 진행을 원하는 방식으로 통제하고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또한 모든 가능한 관련 통계가 시간별, 일별의 다양한 그래프를 통해 시각적으로 제공됩니다.

소셜합니다

모바일 스크래치카드와 소셜네트웍은 최상의 궁합입니다. SNS 입소문 효과를 통해 스크래치카드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 스크래치 경험을 온라인으로 연결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이벤트에 참여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다재다능합니다

디지털 스크래치카드의 특성상 기존 종이 스크래치카드로는 불가능하였던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 가능. 모든 것은 이벤트를 기획하는 마케터의 상상력에 달렸습니다. 터치라이크 모바일 스크래치카드는 고객의 어떠한 요구에도 쉽게 맞출 수 있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의 아이디어가 현실이 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PRICE

터치라이크 서비스 가격정책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종이 스크래치 복권의 인쇄 비용과 비교하여서는 안됩니다. 전체 운영 관리 비용 측면에서 비교해야 합니다.
터치라이크는 필요하신 만큼 또는 필요하신 기간동안만 빌려 사용하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이용 비용은 기본적으로 스캔 횟수와 이벤트 기간에 비례하여 높아집니다.
아래 견적문의 양식이나 전화, 이메일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견적드리겠습니다.

Brochure


터치라이크 모바일 스크래치카드 브로셔를 읽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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